뉴스

뒤로가기
제목

'노란마켓' 2019년 10월 28일 언론보도

작성자 노란마켓(ip:)

작성일 2019-12-26

조회 1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중고폰매입 및 판매와 아이폰사설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 노란마켓에서 아이폰11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중고아이폰SE, 중고아이폰7 등의 아이폰중고기기들과 갤럭시(갤럭시S8, 노트9, S10 등), 이 있다.

그 외에도 엘지(LG G7, V30, V50 등)중고폰 등의 핸드폰중고기기 매입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은 원하는 색상의 아이폰11 자급제 새박스폰(1명) , 2등은 애플 정품 에어팟(5명), 3등은 롯데시네마 VIP 2인 영화관람권(10명) 과 같은 상품이 지급된다.

노란마켓 사이트내에서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노란마켓에서 중고폰판매를 할 경우 기기당 2만원이 추가 지급되는데 중고아이폰8, 중고아이폰X과 같은 중고폰 3대를 판매하면 총 6만원이 추가 지급되는 것이다.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안전한 중고폰매입 및 판매 전문업체로 잘 알려져있는 노란마켓은 온라인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중고폰매매의 경우 매입 시에는 신속상담 및 당일 현금입금, 완벽한 시스템 초기화 실행으로 안전거래가 가능하고 상담 후 판매를 원치 않는 경우 무료 반송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중고기기 구입 시에는 무료 배터리교체 서비스와 무상보증 A/S 등의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매입현황과 실거래후기 , 리퍼폰, 아이폰수리 비용과 관련된 내용들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고 건대 본점을 비롯해 서울(강남, 구로, 중계, 상봉, 영등포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용인, 성남, 수원), 인천(부평, 작전), 이 있다.

그 외의 지역으로는 충남 천안, 경남(마산, 양산) 등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대부터 50만원대의 SS, S, A, B급의 아이폰XS, 아이폰XR과 갤럭시, 엘지,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공기계 직거래와 아이폰수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노란마켓의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김포구래, 평택, 홍대, 김해,등의 지역에 추가 오픈 예정되어 있다. 

 

이소영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