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란마켓 사업자님,
지난 9/28일(화) 아침 7:42
비회원으로 649,000원 입금 완료하고
“감사합니다. 배송 1-3일 걸립니다.”
메일 받은 주문자입니다.
귀사의 메일에 따르면
10/1(금) 어제까지 도착 약속을 하셨는데
오늘 10/2(토) 귀사 홈페이지 주문 화면에 확인하니
아직까지도
“배송 전” 이라고 되어있네요ㅡ ;;;;
‘3일 내 도착’ 메일을 보내지 마시던가
배송 상황이 변경되었으면 알려주시던가
약속을 지키지 못할 상황이 되었다면
합당한 안내를 해주시는 게 판매자의 도리 아닐까요?
빠른 조치, 안내 기다리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노란마켓
작성일 2021-10-05
평점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다만, 해당 후기 페이지에서는 고객님의 주문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며,
상담의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유선을 통해 진행 가능하기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위 가지 경로를 통한 문의 주시면
이 전에 안내차 연락 여부에 대한 확인과,
출고 일전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만족 드릴 수 있는 노란마켓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