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REVIEW

뒤로가기
제목

✨ 아이폰XS 자세한 리얼 솔직 후기 💛 [등급 업그레이드] 💁🏻‍♀️

작성자 나****(ip:)

작성일 2021-01-23

조회 138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중고폰 사이트 중 노란마켓을 선택한 이유 ]

예전부터 폰을 바꾸고 싶어서 돈을 모아오고 중고폰 사이트를 마구 찾아보았습니다

가격도 비교해보고 리뷰는 모든 리뷰는 다 찾아본거 같아요! 그 중에서 노란마켓도 한 곳 이였고, 솔직히 말하면 다른 곳에서 구입을 할 줄 알았어요

그러나 결국 막판에 제가 눈 여겨보았던 어떤 사이트에서 부정적인 후기가 올라왔고 (후기를 시도때도 없이 보다 보니 밤이였습니다) 아침에 다시 들어가서 보니 사라져있는 놀라운 마법을 보았습니다 😧  갑자기 신뢰도가 급 하락하게 된,,,, 일이였습니다!

그러고 노란마켓으로 눈을 돌리니 안좋은 후기에도 일일이 답변해주시는 게 보여 여기는 확실히 믿을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

확실히 중고폰 매장에서는 신뢰도가 중요하고 확정기변도 선택할 수 있기에 저로써는 노란마켓에 더욱 더 믿음이 가게 되었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

재고가 있는지 물어봤고 배터리 성능이 80-90%으로 출고가 되고 있다고 알려주시고 나중에 확정기변으로 보내달라고 부탁하니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배송 기간 ]

저는 1월 20일 오후 6시쯔음에 주문하고 1월 22일 오후 7시에 받았어요,, 2일 걸린건 엄청 빠르네요!👍🏻 (저는 급하지 않아서 느긋하게 기다렸죵)


[ 사은품 ]

사은품이 확실히 여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 엄마께서도 사은품이 진짜 많다고 하셨습니다! 사진을 참고하세요 : )

젤리케이스 너무 좋고 유심핀도 배송메세지에 달라고 하니까 주셨습니다.  강화유리도 부착해서 주셨구요!  + 다만 무선이어폰은 쪼금 부실(?)했습니다.


[ 핸드폰 상태 ]

등급 업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S급 → SS급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액정이나 뒷면 완전 깨-끗 , 기스는 유심 꽂는 곳에만 좀 찍힘이 있어요 너무 예민한건 아닙니닷 ㅎㅎ 기스는 조금 있는 거죠 뭐 ! 새 폰이라해도 중고폰인거 모를거같아요

배터리 성능은 역시 85% 입니다  배터리 교체가 되었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이 점은 너무 아쉬워요.. 

유심은 비행기모드 껏다 키니까 잘 되고 통화도 잘 되고 페이스 ID도 문제 없습니다 🙆🏻‍♀️  100일 보증 시스템도 있어서 더 안심이에요!


[ 마무리 ]

자세하게 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ㅎ 너무 길어졌지만.. 혹시라도 구매하시려고 후기 보시는 분들께서 제 후기를 보신다면 충분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또 구매하게 되면 무조건 노란마켓 이용할거에요 ㅠㅡㅠ

제가 후기 같은걸 쓰는걸 좋아해서 😅 영상도 찍어놨어요!  링크타고 유튜브 보세용 ( ͡• ͜ʖ ͡• )



노란마켓 너무 좋아요! 강추드립니다! 적게 일하시고 돈 많이 버세요(๑•̀ㅂ•́)و✧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다 읽어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D

첨부파일 전체.jpg , 업글.jpg , 폰 앞 뒤.jpg , 배터리.jpg , 기스.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노란마켓

    작성일 2021-01-25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만족하셨다니 너무 다행입니다.
    고객님께서 좋아해주시니 노란마켓도 정말 기쁩니다!
    예쁘게 잘 사용해주세요!
    더욱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만족드릴 수 있는 노란마켓이 되겠습니다!
    혹여나 문제 발생되면 언제든지,
    A/S팀 010-3166-2969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고객님이 만족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