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REVIEW

뒤로가기
제목

s급 후기

작성자 4****(ip:)

작성일 2019-11-02

조회 122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진짜 겉으로는 새 폰이고 중고라고는 볼 수 없는데 충전이 안돼요 저 분명 배터리 새걸로 교환도 신청하고 일부러 에스급으로 신청했는데 충전이.. 안돼요.  

물량도 미리 부족하다고 안 해놔서 돈 보내고 또 나중에서야 전화와서 부족하니까 늦게 배달 된다고 아니면 다른 걸로 바꾸라고 해서 다른 건 좀 그래서 그냥 기다리겠다고 하니까 빠르면 금요일에 보내주고 아니면 다음주래서 다음주겠거니 했지만 금요일에 보내줘서 오늘 받았는데 충전이 안돼요 보내준 충전기랑 제가 원래 쓰던 거, 애플 정품 충전기 다 써 봤는데 안돼요

충전 단자 정상 작동여부 확인 됐다고 오케이 싸인 되어있는데 아닌 것 같아요.

충전기를 꽂으면 지잉 지잉 하다가 조금 되는 듯 싶더니 안돼요 전화를 해서 물어보려고 했는데 택배를 좀 늦게 받아 상담시간이 아니라 이렇게 일단 리뷰 남겨요.

십이만원 정도 더 냈는데 배터리 충전이 안 되는 거면 왜.. 더 냈지 싶네요 지금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노란마켓

    작성일 2019-11-0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노란마켓입니다.
    해당 부분으로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우선 해당 내용으로는 기기를 저희가 확인해봐야 정확하게 안내가 이루워 질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ㅠㅠ
    직접 전화드려 안내 도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다시 한번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다른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대표번호 1899-4536 또는 카카오톡 노란마켓으로 상담 요청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